Everything about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이용할 때는 공인인증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인인증업체는 정부나 기타 공인기관으로부터 휴대전화 결제 현금교환 업무를 허가받은 업체다.

금감원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없이 소액으로 대출을 받는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현금화는 크게 증가했다"고 "자칫 큰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이용에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해당화면 아래쪽에 보시면 사용 안내, 공지사항, 사용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모바일상품권현금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